top of page
  • 작성자 사진Admin

감동(Partnership)

저는 박사과정 학생으로 가족과 함께 뉴질랜드에 거주해 오던 중 아내와 아이의 비자 유효기간이 다가와 비자 연장을 준비하려 했지만 걱정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1년 여전, 비자신청 시 뉴질랜드 이민성이 저희 부부의 파트너쉽에 대해 충분히 인정하지 않았던 전례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신문 광고를 통해 파랑새 이민을 알게 되었는데 뉴질랜드 정부기관에서 발급된 공식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어 신뢰할 수 있었고 전화통화 후 비자업무를 의뢰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파랑새 이민을 방문하여 비자연장에 필요한 사항과 진행과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저의 걱정이 깨끗이 사라져 버렸습니다. 저희 가족들의 질문을 경청해 주시고 성심 성의껏 답해 주셔서 너무 좋았고 파랑새 이민을 선택한 것이 정말 잘한 일이란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비자업무를 위한 수수료 또한 파랑새 이민의 일 처리 과정을 지켜볼 때 전혀 아깝지 않았습니다.


저희가 무엇을 원하고 걱정하는지 잘 이해해 주셨고 중요한 부분에 대해 꼼꼼히 확인해 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고객의 입장에서 너무나 든든하였습니다. 비자연장에 필요한 자료를 이민성에 제출하기 직전, 저희 가족들에게 다시 한번 확인을 시켜 주셨는데 수정, 보완된 자료를 보는 순간 너무 완벽하여 감동받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부족한 듯 하여 걱정했던 부분을 잘 보완해주셔서 이렇게 철저하게 준비하면 이민성이 곧바로 비자를 발급해 줄 수밖에 없겠구나 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자료 준비가 완벽하게 이뤄진 후, 비자진행은 그야말로 일사천리로 이뤄졌습니다. 무엇보다 파랑새 이민은 비자진행사항에 대해서 작은 것 하나라도 지속적으로 알려주셔서 일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잘 알 수 있어서 결과가 나올 때까지 편안한 맘으로 지낼 수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예상보다 훨씬 빠르게 이민성에서 비자가 승인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간단한 여행을 위한 비자보다 더 짧은 시간에 승인된 것이지요. 비자발급이 결정되기까지 열흘 남짓 길지 않은 기간에도 파랑새 이민은 저희 가족들의 걱정하는 마음을 아셨는지 안부연락도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비자가 이렇게 빨리 승인된 것은 파랑새 이민의 완벽하고 철저한 준비 덕택이었다고 저는 확신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볼 때, 고객의 일을 내 일처럼 진심으로 최선을 다해주시는 파랑새 이민의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고 아직까지 그 감동을 잊지 못하고 있습니다. 작은 문제도 생기지 않도록 확실한 준비와 최선을 다해 준비하는 모습에 주변 사람에게 진심으로 파랑새 이민을 강력 추천하고 싶습니다. 누구든지 뉴질랜드 이민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할 때 파랑새 이민을 선택하신다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뿐 아니라 파랑새의 의미처럼 뉴질랜드의 삶이 더욱 행복해질 것이라 확신합니다.


H.R

조회수 1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긴 여정에서의 희망(Resident)

저는 오래 전, 뉴질랜드로 와서 처음에는 오클랜드에 정착했다가 건축분야에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취업이 쉬운 한국회사에서 일을 시작한 뒤 영주권을 신청했습니다. 그러나 여러 가지 이유로 저의 영주권은 실패하였고 고민 끝에 크라이트처치로 내려오게 됐습니다. 다행히 키위회사에서 직장을 구했지만 계속되는 고민은 이전의 영주권 기각 때문에 앞으로의 영주권신청도 쉽

전문가의 눈(Resident)

저는 영주권 비자를 도움 없이 혼자 시작하였습니다. EOI가 채택된 후 Invitation letter를 받아 4개월간 서류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큰 어려움은 없었으나 아무래도 영주권은 조금 더 명확하고 철저하게 서류를 준비해야 할 것 같아 파랑새 이민에 도움을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부족함 없이 꼼꼼히 준비하였다고 생각하였으나 이민전문가 관점에서는 저희가

최적의 조언과 솔루션(Work, Resident)

저는 뉴질랜드에 오랫동안 거주하며 학생비자와 워크비자(3년)을 거쳐 영주권을 취득한 케이스입니다. 워크비자때부터 영주권을 받기까지 김유한 사장님의 도움으로 어려움 없이 워크비자는 물론 영주권까지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워크비자때부터 여러 가지 문제로 상황이 좋지 않았지만 사장님께서 주시는 적절한 조언과 솔루션을 통해 위기를 헤쳐나갈 수 있었습니다. 이

bottom of page